스플린터랜드 일퀘



다이아2로 가볼요량으로 어제 저녁에 계속 진행을 했는데..
역시나 연패가 너무 나와서 포기하고 오늘 다시 시도 했습니다.
물론 일퀘를 하면서 시작했는데..
5승도 겨우 했네요..
이제 점점 더 어려워지는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참나~~~
암튼 일퀘는 성공했네요..
좋은 날이 있으면 안좋은 날도 있는거죠 ㅎㅎㅎ

보상으로 주어지는 몬스터 카드가 얼마나 많은가 보는데 오늘은 세장 주어지네요..
그나마 레어카드가 2장이고..
나름 좋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기를....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