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린터랜드 일퀘


오늘 드디어 리그 승격 되었네요.
골드1까지 올라왔네요..
운이 좋게 말이죠..


오늘은 골드 1로 올라갔다가 마지막 1승을 남기고 패배하면서 또 내려갔네요
그런데, 이거 생각보다 좀 어렵네요.
다음에 이겨도 리그 승격이 안돼서 계속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결론은 성공했네요...

오늘은 이정도로 보상을 받았네요.
몬스터 카드 3장 ㅎㅎㅎ
이렇게 오늘 스플린터 랜드 일퀘를 마무리 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