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in my pocket] Leecho의 소지품(?)을 공개 합니다! + 소소한 제안

DSC04625.jpg

안녕하세요 leecho 입니다!

지난주에 @cubo 님께서 감사하게도 "What's in my pocket challenge!!" 의 다음 타자로 저를 지목해주셔서 ㅎㅎ

오늘에서야 시간이 생겨 글을 남깁니다 : )

스티미언님들께 소소하게 제한 하고싶은것도 있어 사실 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

우선 제 가방속 부터 들여다 보시죠!


수정_DSC04620.jpg

제 가방은 샘소나이트의 가죽 백팩 입니다.

작년초에 면세점에서 여자친구가 사줘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랩톱을 항상들고 다니기 때문에,

15인치 노트북이 들어갈 공간이 있는 튼튼한 백팩을 살펴보다 고르게된 제품입니다.

부피가 큰건 수납하기 힘들지만 곳곳에 포켓이 달려있어 얇은건 꽤 많이 들어가는 편입니다 ㅎㅎ

수정_DSC04627.jpg

테이블 위에 다 올려놓을수가 없어 사진은 나눠서 보여 드리겠습니다.

평소에는 잘 몰랐는데 포스팅을위해 꺼내보니 생각보다 많습니다 ㄷㄷ

간단히 설명 해드리면!

시계방향으로 12W 아이폰/아이패드 충전 어댑터, 맥북 충전기, 15인치 2012 미드 맥북 프로 레티나, 12인치 아이패드 프로, 칫솔과 필기구, 지갑과 안경닦이 되겠습니다!

5년이 지나도 망가지거나 말썽부리지 않는! 대학생석사현재까지 같이 하고있는 맥프레와

요즈음 없어서는 안될 12인치 아이패드 프로가 가장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맥북은 망가지면 일도 못하고 사진 편집, 포스팅도 못하게 되는 상황이 올정도로 중요한 친구입니다 ㅎㅎ

수정_DSC04633.jpg

수정_DSC04636.jpg

5년쓴거 치고는 참 깨끗하죠? ㅎㅎ 그래도 구석구석보면 살짝살짝 찍힌 부분이 보입니다 : )

터치바가 달린 신형 맥북 프로 레티나 2세대 모델이 나오면 기변할 예정인데.

사과마크에서 빛이 나오는 오랜 정이 든 이친구는 중고로 팔지 않고 보관하려 합니다 ㅎㅎ

수정_DSC04630.jpg

필기구 쪽을 한번 살펴보면.

맨처음으로 아이패드 프로와 세트인 애플 펜슬!

그 뒤로는 일반 필기구 들이고 : )

갈색 펜은 만년필입니다. 무려 라미 x 라인 콜라보 한정 제품 이였는데.. 분명 한정판이래서 산건데..

나중에 되니 그냥 판매해버리는... 뒤통수를 쌔게 맞은 안타까운 물건입니다 ㅠㅠ

이것들도 패드프로+애플펜슬을 이용하고 난 뒤로는 잘 쓰지 않게 되네요 ㅎㅎ

수정_DSC04631.jpg

그리고 다음은 앞서 미처 보여드리지 못한 부분의 물건들입니다!

왼쪽부터 이어팟, 얼마전에 새로 깐 라이트닝 충전 케이블, 샤오미 선풍기, 작년 출장의 전리품과, 여권과 보딩패스들 입니다.

보딩패스 같은건 출장 여비 처리를 위해 증빙자료를 모으는 습관이 몸에 베어있어 쉽사리 버리지 못하고 모아둡니다 ㅎㅎ

여권도 언제든지 도망갈 수 있게(?!) 항상 소지하고 있습니다! ㅋㅋ

수정_IMG_5978.JPG.jpeg

마지막으로 가방에 들어가 있는 물건은 아니지만

주말에는 거의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애장품 카메라 입니다.

니콘 D40으로 사진 생활을 시작해 소니 a7으로 넘어왔습니다!

렌즈를 무거운거로 바꾸면서 가벼운 미러리스의 장점이 사라지긴 했지만..ㅋㅋ

그래도 DSLR 보다는 가볍고 결과물도 만족스러워 아주 잘 쓰고있는 모델입니다~

제 소지품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ㅋㅋ

뭔가 굉장히 개인적인걸 보여 드리려니 부끄럽네요.

이제 What's in my pocket 첼린지를 이어 나갈 수 있게 다음분을 지목하는 순서가 남았는데

약간 다른 방식으로 다음분을 지목하려 합니다.


이런 첼린지류의 이벤트는 본인이 잘 아는, 본인과 친한 분들로만 계속 이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연한 것이겠지요 : ) 그래서 보다보면 참여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은데 정작 지목받지 못해 아쉬운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저도 썩 활발하게 소통하는 스타일이 아니여서 @cubo 님 아니였으면 못했을수도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제안 드리는건 이런 첼린지류의 이벤트가 스팀을 접한지 얼마 안된분들 (뉴비 분들)위주로 퍼져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간단한글을 써보면서 '어떤 컨텐츠로 글을 써야하는지 막막해 ㅠㅠ', '글쓰는게 너무 부담스러워' 하는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입 장벽을 낮추자는 말입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분들과 약간은 다르게 다음 분을 지목 하려 합니다.
내일(8일 화요일) 오전 11시 까지

명성도 49 이하의 뉴비분들중에 What's in my pocket 챌린지에 참여하고 싶으신분들은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세분을 선정해 본 글을 수정해 다음 수행자로 지목 하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 )

이상 @leecho 였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