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Drugwars as a blockchain-based game - verifiability and irreversibility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rugwars as a blockchain-based game - verifiability and irreversibility

RE: Drugwars as a blockchain-based game - verifiability and irreversibility

ㅋㅋㅋ 그러게요 원래 증인시리즈물을 쓰려다가 어쩌다 마약에 손을대서ㅋㅋ 사실 이게 저의 첫 블록체인 기반 게임이어서요ㅎㅎ 스몬이 두번째. 사실 둘다 플레이한다고 말하긴 그렇네요. 말나온김에 업글하러가야겠다ㅋㅋ

아래 한글 요약에 써뒀지만 엠레증인이 남긴 커멘트때문에 문득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