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전야의 교토

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입니다 :)

일본 전역을 지나는 태풍이 제가 지내는 오사카 쪽으로 다가오고 있네요. 오전에는 크게 영향이 없었는데 지금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전에 일 때문에 교토를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들 몇장 포스팅해볼게요ㅎㅎ

매일 지나는 산조의 다리입니다. 아침에 찍은 사진인데 비는 안오고 잔뜩 찌푸린 모습입니다. 물도 보통 때 보다 좀 더 불어난 것 같구요. 저번 태풍 때 부서진 길이 아직 복구가 되지 않고 있네요. 아마 태풍이 다 지나가면 다시 시작하려나 봅니다.

저번 태풍의 여파가 아직 남아 있는 곳을 또 찾았네요. 건물 위 에어컨 실외기인 것 같은데 아직 넘어져 있네요. 여행하시는 분들은 건물 밑으로는 되도록이면 피해다니시길 바랍니다.

일을 조금 일찍 끝내고 집으로 가는 전철, 일요일인데도 조용한 역입니다. 제가 이용하는 전철은 3시 이후로 운행을 멈춘다고 하네요. 일본에는 밖으로 다니는 전철이 많아 태풍이나 지진 등이 일어나면 멈출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집에 가는 길에 찍어 본 동영상도 업로드 해봅니다. 지나가는 길에 일반 가정 집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저번 태풍 때 강풍으로 지붕이 무너져 내리고 피해를 입은 집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유명 관광지인 후시미이나리 쪽도 오늘은 조용한 모습이네요.

뉴스를 보면서 조용히 집에서 태풍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번 태풍 때 유리가 깨져서 이번엔 허술하지만 나름 유리를 보호할 커버도 쳐보구요. 일본에도 이웃분들이 계신데 큰 피해 없이 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폭풍전야의 교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