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동춘서커스 - 대부도

image

오늘의 트립스팀은
대부도에 위치한 동춘서커스입니다!

동춘서커스는 국내 유일하게 남은
서커스단이라고 하는데요~

역사가 무려 95년에 이른답니다~
예전에는 꽤나 유명한 공연이었다고 하는데요~
동춘서커스에서 단원으로 활동하던 인기있는 사람들이
방송계로 진출하게 되면서 인기가 좀 사그라들었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서영춘씨 같은 분들이 동춘서커스 단원 출신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대부도 칼국수 골목(?) 부근에 있네요~
공연장 앞이 바로 공영주차장이라서
무료로 주차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주차장에 파킹하고 서커스 시설물을
봤는데요~
진짜 옛날 TV나 비디오(요즘 애들이 비디오를 알까요?ㅎㅎ)에서
보던 천막으로 만들어진 공연장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공연은 2시, 4시반이라고 하는데
주말에는 7시 공연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4시반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극장식 좌석이라고 광고도 하고 있네요~
그럼 들어가서 직접 관람해보겠습니다!

내부 매점 사진은 안찍었는데
매점에서는 과자나 팝콘 같은 것을 팔고 있었습니다~

좌석은 300~400석 정도 되는듯한데
사람이 얼마나 보겠어?라는 생각으로 들어갔지만
꽤나 많은 좌석이 채워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서커스 관람 시작하겠습니다!

이런 기구 서커스도 하고요~

여러명이 이렇게 의자를 놓고
올라가기도 합니다~
꽤나 아찔해보이네요~

그리고 동춘서커스의 최고 하이라이트는
인간 다람쥐통(?)!!

저 돌아가는 통을 한명은 안에서
한명은 밖에서 뛰어다니면서 도는데
아찔하더라구요.

높이도 꽤나 되는 것 같은데
심지어 눈을 가려보기도 하고
저걸 돌면서 줄넘기도 하고...
새삼 대단한 공연임을 실감했습니다!

가격은 네이버 예약기준으로
대인 16000원, 소인 9000원인데
한번쯤 관람하셔도 아깝지 않을 만한 공연이었습니다!

대부도 칼국수 골목 가시면서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총평
서울 근교에서 어딘가를 가볼까 고민중이시라면
가볍게 방문하셔도 후회하지 않을 만한
공연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49-31



[트립스팀] 동춘서커스 - 대부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