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함께하는 도쿄여행

image

안녕하세요 :)
저는 일본여행을 자주가요 제가 좋아하는 사진들로 이야기를 해볼께요!
관광지 사진들 보다 평범한 일상같은 사진들을 좋아합니다


여기는 제가 묵었던 숙소입니다 toco게스트 하우스예요
자세한 정보는 제 피드에 따로 포스팅 되어있습니다 :)
100년 넘은 일본 전통 가옥이고 여기 정원이 일본 문화제로 등재되어있어요!
정원에 있는 돌들이 후지산 폭발로 굴러온 돌이라고 하네요


숙소에 밤이예요 :) 너무 이쁘죠


오모테산도를 걷다가 해가 질때쯤 찍었어요 :)


여긴 [네즈미술관] 안에있는 정원이예요
11월 초에 갔는데 도쿄는 아직 가을이였어요!


네즈미술관 정원안에있는 카페예요
여긴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큰 창으로 정원을 보며 차를 마실수있어요


이사진 보면서 정말 해외같다고 생각했어요 ㅎㅎ해외가 맞지만요 힣
앞에 보이는 곳은 도쿄에 있는 "스카이트리" 입니다


여긴 제가 좋아하는 카마쿠라 동네 예요 :)
걷다가 찍었는데 너무 이쁘죠


•요리도코로(ヨリドコロ) 식당이예요
귀여운 에노덴 기차가 지나가는걸 보면서 식사할수있어요!



귀여운초록색 에노덴 기차예요
7월 여행때 필름 카메라로 찍었는데 마음에 들어서 엽서로 제작했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에노시마 다리위에를 지나갈때 멀리서 학생들이 타이머로 사진을 찍더라구요
너무이뻐서 한참 구경하다가 찰나의 순간을 담았는데 청춘영화같죠 :0
この写真おだれかが見たらあげたい。

다음에도 이쁜 사진과 함께 소개할께요!
요즘 일교차가 너무 큰데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




가을의 도쿄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