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와우정사

imag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날씨 좋은 주말에 나들이합니다.
토요일은 이것저것 행사가 있어서 일요일 오전부터 움직였네요~

용인 농촌테마파크 한바퀴 돌고요
사람이 많아서 주차가 힘드네요.
(이건 카메라에 사진이 있어서 다음기회에 포스팅)

와우정사로 이동합니다.
입장료, 주차료 없음.
농촌테마파크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여기도 주차가 힘드네요 ^^;;
겨우겨우 주차하고 입구에서 천천히 올라가 봅니다.

입구부터 거대한 불상이 보입니다.
아래 물에서는 거대 잉어들이 살고 있고요~
5.jpg

지난번에 보지 못했던 달마 불상(?)도 보이네요.
배가 저랑 비슷... ㅋㅋ
6.jpg

소원 안빌고 골인했어요. ㅡㅡ;;;
7.jpg

12지신상입니다. 자기 띠에 맞게 사진 한방씩 찍고요.
돈도 올려져 있습니다. 복돈이죠.. 으흐흐.
8.jpg

세계규모의 와불(누워있는 불상) 입니다. 이거 볼려고 와우정사에 가는거죠. ^^
9.jpg

중간중간 불상들이 있고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인도·미얀마·스리랑카·중국·태국 등에서 모셔온 불상 3천 여점이 전시되어 있어 세계 각국의 불교문화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라고 하네요. ^^
10.jpg

11.jpg

경치도 좋고 그리 높지 않는 맨 위 까지 올라가 봅니다~
12.jpg

13.jpg

14.jpg

벽에도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관리를 잘 한것 같네요.
15.jpg

외국사람들도 많이 와서 기도 하고 가더라고요.
불교신자는 아니지만 절에 가면 편안해지네요.


여행지 정보
● 용인시 동부동 와우정사



트립스팀) 와우정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