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문 박물관 마을 #06 서대문사진관, 삼거리이용원

image

이제 거의 다둘러봤어요
꽤 볼거리가 많아서
시간이 오래걸렸어요 ㅎㅎㅎ

여기는 근대 사교장과 1980년대 결혼식장 콘셉트로
조성된 옛날 사진관입니다.

저 의자에 앉아 돌사진좀 찍어보셨쥬??

작지만 곳곳이 포토스팟이라
아무대서나 찍어도 인생샷 ㅎㅎ

다 앉아보고 사진찍으셔도 됩니다~

옛날 카메라로 사진도 찍어주시나 봅니다

예전 우리 엄마 아빠는 이런데서 사진을 찍으셨쥬
결혼사진 ㅎㅎ
여기서 셀프웨딩 사진 찍으셔도 좋을거 같네요^^

요기서도 인생샷 나오겠쥬??
정작 내 인생샷은 언제찍을수 있을라나 ㅎㅎㅎ

진짜 옛날 사진관 같쥬??

바로옆에는 삼거리 이용원이있어요
최신 유행 파마 가능한곳입니다 ㅎㅎ

제 친구는 어릴때 시골에서 이런데서 머리 잘랐다고 하더라구요
전 미용실다니긴 했는데
머리를 항상 길러서
미용실 갈일이 잘 없긴 했습니다만

오래된 불로 지지는
고데기도 있고요
볼거리 가득~

그리고 맞은편에는 오래된 자전거에
공중전화
저 미원 그려진 가난 ㅎㅎ
담배 간판은 좀 오래된 상가에는 아직도 있더라구요

볼거리 가득한
이곳으로
주말에 아이들과 손잡고 나들이 가보세요
체험공방도 많으니까 시간보시고 가시면
체험도 하실수 있으실 거예요~

지난 주말 비온다더니
날씨가 너무 좋았지요~
어제 날씨 진짜 예술^^

집에 있기 아까워 뛰쳐나갔다왔더니
아우 힘들어워서 원^^

그러나 오늘도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찾아가시는 길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월길 14-3(신문로2가 7-22) 돈의문박물관마을




돈의문 박물관 마을 #06 서대문사진관, 삼거리이용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