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소개 트레블플렉스(TravelFlex)~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인글 이네요.. 죄송 죄송 ㅜㅜ

원래 추가 ICO는 공유 안하려 했으나.. 제가 들어간 ICO가 마지막 모집을 해서 공유 합니다.

일단 전 제가 들어간 ICO만 소개 하는 것을 기억해 주시길 바라며..

이번에 소개드릴 ICO는 TravelFlex 입니다.

소개에 들어가기전, ICO는 약 5%정도만 성공하는 것임을 명심 하시고 꼼꼼히 살펴 보시고 투자하세요!

이름만 들어도 딱? 느낌이 오겠지만 여행 관련 블록체인 비용 지불 시스템 입니다.

획기적이죠?

공식 웹페이지도 자주 업데이트 하네요. 그만큼 마케팅에 신경 쓴다는 의미로 좋게 해석 할 수 있겠네요 ㅎ

$0.34에 마지막 7일 동안 투자를 받고 있습니다.

또, 지금 15%의 보너스를 주고 있죠.

요즘 해외로 여행을 좀 쉽게 가는 편인데, 항상 갈 때마다 환전에 대한 고민이 많이 있었습니다.

보통 알뜰하게 하기 위해선, 원화를 $로 변환해서 간다음에, 현지에서 현지화로 다시 한번 환전하는 단계를 거치곤 하죠.

신용 카드를 쓸수 있지만, 도용에 위험도 있고 해서 해외가서 막 긁기가 그렇죠 ㅎ

하지만 TravelFlex를 이용하면 이러한 문제는 모두 해결 됩니다.

또한, TravelFlex는 전용 카드가 발급이 되기 때문에 좀더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죠.

또 획기적인것은 모바일 채굴 입니다.

블록체인의 핵심중 하나는 블록을 얼마나 많이 생산하냐인데, 이는 대량의 CPU/GPU 리소스가 필요 하게 되죠.

TRF도 역시 마찬가지지만, 모바일로도 채굴이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모바일은 높은 컴퓨팅 파워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글로벌하게 굉장히 많은 대수의 단말기와

24시간 작동한다는 장점이 있죠. 효과가 미미 할 수도 있지만 분명 도움이 되는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향후 로드맵입니다.

로드맵되로 진행이 되는 여부가 가장 중요하지만, 2018년에 굉장히 많은 부분이 진행됨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가보면 이전부터 사업 구상 및 진행이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ICO참가자를 대상으로 여행 코인 답게 여행 패키지가 상품으로 걸려 있습니다.

저 멘트처럼.. 회사에 휴가를 낼 수 있는지 물어볼수 있는 상황이 오면 좋겠네요 ㅎ

자~ 그럼 참여 방법을 보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 후 가입을 합니다.

https://travelflex.org/

그리고 TRF Coin을 구매하는 란이 있습니다.

2차때는 페이팔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네요.

TravelFlex 텔레그램 방에서 상주중인 직원에 의하면, 2,3일 내로 페이팔을 추가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다만 요즘 코인판이 떡락중이라 코인으로 구매해도 무방할 것 같네요.

페이팔 구매가 가능해지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 구매하시고, 계정 보안을 위해

2FA 인증을 꼭 해주세요.

아래 화면에서 Enable 하시면됩니다.

그럼 모두 성투 하시구요!

ICO 참여시 레퍼럴 해주시면 1.5% 추가 보너스가 있습니다!

기왕 하실꺼면 하시고 보너스 받으세요 ㅎ

레퍼럴 Click~!

투자하시는분들은 같이 해피한 2018 되길 바랍니다~^^

P.S Travel Flex는 2월 1일 해외 거래소 여러곳에 상장 예정입니다.

다만, ICO는 정말 낮은 확률임을 다시 한번 기억하시고 투자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