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 부동산P2P 테라펀딩 남는돈 굴리기 (12개월 경과)


1. 테라펀딩 투자

테라펀딩은 부동산을 담보로 투자하는 방식입니다. '17년 7월정도 투자를 시작했는데 현재까지 예상 평균 수익율은 11.7%로 준수한 편입니다. 테라펀딩은 아직까지 연체나 부실은 없네요. 보통 투자상품의 수익율은 8~12% 이기 때문에 다른 P2P 업체보다 수익율이 낮지만 지금까지 부실이나 연체가 없어 좋네요.

약 1년간 투자했고, 세금제외한 수익금은 89만원이까 꽤나 준수합니다. 천만원에서 4천만원으로 한도를 증액한게 2월정도 되고 투자금은 약 2,200 만원 넣어두고 돌리고 있어요.

자동투자 기능이 있어 건당 50만원 걸어두었어요. 그래서 신경쓰지 않고 알아서 투자가 진행되니까 나름 분산투자도 되는 것 같습니다.


2. 월수익금

'17년에 천만원으로 시작했고 세금제외하고 7~8만원이였구요.

'18년에는 11만원 사이를 왔다갔다하네요. 


제가 크라우드펀딩 몇개 사이트를 투자중인데, 테라펀딩은 상대적으로 낮은 수익율을 제공하나 안정적인게 장점인듯 합니다.


* P2P금융은 원금손실의 Risk가 있습니다. 그 점 감안하시어 투자해주세요. 


추천인코드는 Z374V9 입니다. 혹시 가입하신다면 추천인 부탁드려요~ ^^;; 

근데 추천해주면 테라펀딩에서 뭐 해주는지는 저도 몰라요. 혜택이 자세히 안쓰여있네요 -_-;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