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성서 계대 정문 맛집:-) 샤블리에 /진짜 맛있어요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유니에요 ㅎㅎㅎㅎ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어요?
주말은 참 빠르죠..ㅎㅎㅎ저만 그런거 아니죠..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주말.. ㅠㅠ 흑흑..

이번 포스팅은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주말에 먹은
음식이랍니다 !!

대구 성서 계대 정문 앞에 위치한 곳 !
샤블리에 라는 곳이에요
샤브리에 주소는 대구 달서구 호산동로 186
지번주소는 대구 달서구 호산동 360 4층 샤블리에
전화 : 010-5593-1119
매일 10시 - 23시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puEBH.jpg
달구지막창과 마사커피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pzksx.jpg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qhkqt.jpg
들어가면 예쁜 네오사인 글귀가 맞아줍니당 ~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pAHId.jpg
메뉴판이에요 :-)
저희는 소고시샤브정식으로 주문 했어요
1인 8000원 ~ 남자친구와 갔기때문에 16000원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pDbah.jpg
주류 무한리필도 있었어요
술 조아하시는 분에게는 좋을 듯 !!
그런데 저희는 술을 안좋아해서 패쑤~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pH1RL.jpg
나왔습니당 >.<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pKSAh.jpg
꼬기꼬기 꼬기 양도 많아요 헤헿
꼬기조아하는 저는 행복합니당 >.<

고기 양이 많지만 혹시 모자라시면
고기 무한리필로도 먹을수 있어요
1인 13000원>.<

고기추가는 5000원 ㅎㅎ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pIXeh.jpg
저기 남자친구의 손을 보면 만두랑 수제비를 들고 왔는 걸 볼수 있는데 이 사리들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지고 올수 있어요
좋지 않나요?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pF6w1.jpg
제가 셀프바 사진을 잘 찍지 못했는데
여기 셀프바에서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야채들이랑 버섯 각종 사리들(만두,수제비,라면사리 등) 직접 가지고 올수 잇어요
그리고 ▼이 라이스 페이퍼도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pS1SF.jpg

제가 월남쌈을 엄청 조아하는데
좋아요 좋아요
저렴한 가격인데 정말 다양한 것 들이 다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기대이상인 곳 헤헤헤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pTGbn.jpg
남자친구가 야무지게 싸먹는 모습 ㅎㅎㅎ
버섯을 조아하는 남친은 버섯 가득 넣어서 ~ ㅎㅎㅎ
먹네요 ㅎㅎㅎ ^^

사리들도 다양해서 개인입맛에 맞게 먹으면 좋아요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q3iUh.jpg
남자친구 고기를 샤브국물에 살짝 넣어서 살랑살랑 흔들어
익혀 먹는 모습이에용 ㅎㅎㅎㅎㅎㅎ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양도 많고
행복 했습니다
맛있는거 먹을때가 젤 행복 한거 같아요
밥 못먹으면 예민하고 ㅋㅋㅋ

아 여기 밑반찬도 맛있었어요
특히 잡채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q4XcJ.jpg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q6Syd.jpg

그리고 저는 사리중 요 만두사리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만두킬러거든용 흐흐

맛도 있고
셀프바로 운영되니 부담없이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사실 부끄럼쟁이라서 돈내고 더 먹는 음식 말고는 밑반찬 이런 음식추가 말하는 걸.. 부끄러워 하거든용 ㅎㅎㅎ
그래서 셀프바 짱 조아해요 ㅋㅋㅋ

그리고 저는 여기 땅콩소스가 맛있어서
라이스페이퍼에 고기와 야채 버섯을 넣고 땅콩소스 얹어서 앙 싸먹으면 꿀맛 +.+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q8NTH.jpg
다 먹고 나서는 칼국수 면을 넣어서 칼국수도 먹고
부족하면 사장님에게 말해서 리필 가능 !
저는 맛있어서 사장님에게 이야기 드리고 한번더 리필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럽지만 식욕이 더 크기 때문에 ㅋㅋㅋ더 추가 햇지요 ㅋㅋ

KakaoTalk_Moim_4Ed0XcquPGvHhcfOj890Apd3HqcVDH.jpg
칼국수 다 먹고
마지막에는 죽 !!!!
이죽 정말 맛있어요 ..
배가 엄청 부른 상태였는데도.. 짱 맛있...
김가루.. 계란.. 챔기름 이 들어갔기 땜에
맛없을수 없는 포인트 ㅋㅋㅋㅋ

죽도 더 추가 하고 싶었지마 배가 너무 불렀기 때문에
죽은 그냥 한번만 먹는 걸로 만족 !
다음에는 다른 사리들을 좀 적게 먹고
죽을.. 더 많이 먹어야겠어요

여기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곳이라
너무 좋은 거 같애요

계대학생들 먹기 정말 좋은 곳 같아요
내가 계대 학생이었으면 맨날 왓을 듯 ㅋㅋㅋ
그만큼 제 맘에는 쏙 !! 들었던 식당이에요 !!!

정말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너무 저렴하게 많이 주는 곳이라.. 손님이 많이 가야할거 같아서.. 소개합니당.. 많이 가세요 ! 여기 꼭 가세요 대구분들 ~ 정말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싸다고 맛없지 않아요 !!
맛나요 정말 ㅎㅎㅎㅎㅎㅎ
강력 추천 꾹 ~


맛집정보

샤블리에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신당동 호산동로 186


대구 성서 계대 정문 맛집:-) 샤블리에 /진짜 맛있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