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아직 안드셨습니까? 아직 안늦었습니다.









title_image

[Smigol-tasteem] 아직 안드셨습니까? 아직 안늦었습니다.







형님들~ 오늘 월요일 병 없이 ~ 사건 사고 없이~ 하루 잘 끝냈지~? 오늘은 미골이가 테이스팀 할꺼야~ ㅋㅋ 가을하면 떠오르는게 있지? 먹을걸로 말이야. 물론 축제도 많지만.





1. 전어
2. 주꾸미
3. 새우








맞아 오늘 올릴 테이스팀은 바로 새우야! 지금 가을에 무럭무럭 양식장에서 크고있는 활새우를 마구마구 먹을 수 있는 시즌이지. 제철치고 양식이 잘 되는 대하는 나름 가격도 착해서 나같은 서민이 즐기기 딱 좋은 안주감이랄까!? 이렇게 맛있는 제철 대하를 아직 안먹은 스티미언들 없겠지? 응 없을꺼야. 우리 스티미언들 다들 잘 먹고 댕기니까~~~

그럼 사진 가즈아~







상호명 : 대산수산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해안북로 637

참고로 이 곳은 민통선을 지나야하기때문에 못 생기면 못 들어감.








insert Img
가격은 1kg 기준 3.5만 // 포장3.0만 양식장에서 직접 퍼다나르는게 보이고 새우들 겁나게 싱싱함. 수산물 시장 시세랑 같아서 가격대비 저렴함.








insert Img
노릇노릇하게... 하 군침도네.. 살이 달달하니 저거 술 도둑임. 사실 앞에 여자친구 아버님 어머님이 계셨는데 대하를 먹는데 코로들어가는건지 입으로 들어가는건지는 잘 모르긴 맛있으니까 겁나게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크. 한 판 더~! 물론 500g 도 추가가능. 왜 몰랐을까 4명이도 2kg가 많아서 다 못먹음 ㅠㅠ







insert Img
크~ 이거 진짜 요물임. 어디서 태어났는지 버터구이 존맛...










형들 다들 입맛 다셨지~? 침고였지~?

그럼 미골이의 임무는 성공한거야~~~ 이 맛에 테이스팀 쓰는거지~~~ 안고뤠?










맛집정보

대산수산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연미정길36번길 63


[Smigol-tasteem] 아직 안드셨습니까? 아직 안늦었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디클릭]오늘의일기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오늘은 제가 언제쉰건지 기억이가물가물 하나를 얻기위해 하나를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디클릭도 한 번 씩 부탁해~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