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그때그때 만들어주는 동네 짬뽕집

title_image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그때그때 만들어주는 동네 짬뽕집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아이들과 집에 있다가 2호가 탕수육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마나님과 2호를 데리고 탕수육을 먹으러 갔습니다. 1호는 늦게 먹은 아침에 배부르다며 혼자 있겠다고 하네요.

1호가 4학년이 되자 혼자 뭐하는 걸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동네 탕수육을 그때그때 만들어주는 집으로 갔습니다.

자장 소스를 빼고는 그때그때 만들기 때문에 메뉴는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탕수육이 바삭하니 맛이 괜찮습니다.

이 집은 짬뽕이 괜찮은데요. 어르신들은 야끼우동도 많이 주문하시네요.

전날 해장을 목적으로 저는 짬뽕밥을 시켰는데요. 마나님도 부창부수를 하셨습니다. ^^;;

집에 오는 길에 집에 있는 1호가 걸려서 짜장면을 포장해서 남은 탕수육이랑 줬는데요.

아침을 늦게 먹어 배부르다는 녀석이 게눈 감추듯 다먹었네요.

초등학교 4학년 치고 키가 큰데요. 얼마나 크려고 그러는지 쭉쭉 들어갑니다. ^^


음식 : ★★★★★★☆ 그때그때 만들어줘서 맛이 괜찮은 곳
응대 : ★★★★★★☆ 부부 내외가 하시는 곳이라 바쁘신 경우가 있음
매장 : ★★★★★★☆ 깔끔하나 테이블이 20인석 정도밖에 안됨
주차 : ★★☆☆☆☆☆ 주차장은 따로 없으나, 주변 도로에 주차 가능


총평 : ★★★★★☆☆
한줄평 : 금방 만든 탕수육과 짬뽕 맛이 괜찮은 곳


맛집정보

짬뽕홀릭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고산1동 신매동 255-1번지 신매동 수성구 대구광역시 KR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그때그때 만들어주는 동네 짬뽕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