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괴산의 맛, 황태구이 맛집 '즐거운날'을 소개합니다^~^//

title_image


굿모닝, @sean2masaaki입니다:)
고향의 맛 그 세번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충북 괴산에 위치한 즐거운날입니다~//


상호 : 즐거운날
주소 :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 읍내로2길 33
Screenshot_20180923-072130_NAVER.jpg


괴산에선 이미 유명한 곳이랍니다:)
즐거울 정도로 유명하다죠ㅎㅎ 맛도 즐거운 그곳!!
내부는 테이블식 좌식 모두 있지만..저흰 좌식으로ㄱㄱ
3.JPG
4.JPG


기본찬이 푸짐 & 다양하게 나옵니다ㅎㅎ
7.jpg


대표메뉴인 황태구이-/
양념장이 달짝지근 짭쪼롬한거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11.jpg
12.jpg
13.jpg


찜처럼 나오는 것도 아주 맛있어요~~
살짝 매콤하니 밥에 비벼먹으면 와따!!
왕창 먹어도 더먹을수 있다는거어ㅎㅎ
14.JPG
15.jpg


수제떡갈비도 별미입니다!!
달짝지근하고 손질은 아주 잘하셔셔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럽습니다ㅎㅎ
16.jpg
17.jpg


벌써 내려온지 이틀이 됐네요:)
명절연휴는 늘 길지만 짧아요 그쵸?
스친님들 모두 가족친지분들과 함께
포근하고 따듯한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고향에서 맛있는 음식 많이 드셔요~☆

고향의 맛~

@sean2masaaki의 테이스팀이었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by.김추석


맛집정보

즐거운날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 읍내로2길 33


[Tasteem] 괴산의 맛, 황태구이 맛집 '즐거운날'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