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앤프라이즈:수제버거집] 주말 맛집 들리기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이라서 가볍게 맛집을 들려보았습니다.

대학원생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서 한동안 쉬지 못했네요.

그래서 버거앤프라이즈라는 수제버거집을 갔다왔어요.ㅎㅎ

오리지널버거를 시켰습니다. 감자도 참 맛있었네요. ㅎㅎ

KakaoTalk_20180728_203451089.jpg

메뉴는 이렇게 많이 있네요. 오리지널버거로도 배가 부릅니다. ㅎㅎ

캡처.PNG

이웃분들은 오늘 하루 재밌게 보내셨나요? ㅎㅎㅎ


맛집정보

버거앤프라이즈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가수원동 계백로 1130


[버거앤프라이즈:수제버거집] 주말 맛집 들리기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