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줏간 생고기가 맛있는 집

title_image


안녕하세욧!!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사랑하는 @qqueck 이에요.

이번에는 제가 자주가는 고기 맛집인 "푸줏간 생고기" 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오랜만에 방문한 이 곳은 솥뚜껑 위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한때 정말 유행 했을 만큼 다들 한번쯤 드셔보셨을 것 같네요 ㅎㅎ

살짝 팁을 드리자면 고기를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면 사이드메뉴는 무한 제공! 그래서 저희는 고기를 넉넉하게 주문했어요 ㅎㅎ 고기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지요~

통마늘도 굽고 양파도 굽고 이렇게 고기와 함께 굽다보면 어느새 침이 줄줄 흐른답니다. 일반 불판 보다는 역시 솥뚜껑에 구워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사장님이 하시는 말씀이 일반 불판보다 두께가 두꺼워서 그렇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ㅎㅎ

삼겹살 목살 그리고 갈매살 등등 고기가 땡길때는 바로 여기로 한번 방문해서 배터지게 드셔보세요! ㅎㅎ 맛은 제가 보장할께요!

2.png

3.png

4.png

5.png


맛집정보

푸줏간생고기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1동 292-54


푸줏간 생고기가 맛있는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