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마카롱으로 하루를 마무리

title_image


안녕하세욧!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사랑하는 @qqueck 입니다.

오늘은 송도에 위치한 마카롱 맛집인 "콜리브리" 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곳에 친구를 만나러 왔다가 우연히 발견한 마카롱 전문점이에요! 우연히 발견한 곳 치고는 정말 괜찮다 싶더라구요~!

요즘 대세는 오픈형 키친인데 이 곳도 주방 안이 훤히 보이는 구조라서 뭔가 믿음직 스럽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카페도 쾌적하고 더운날 지친몸을 쉬어가기에 좋은곳 같아요.

2018-07-02_01.png

2018-07-02_02.png

완전 맛있으니깐 강추!!! 😁😁😁 함께 온 친구들도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먹으니 기분이 좋았네요!

2018-07-02_03.png

미니 마카롱은 쫀득한 맛과 그리고 달달한 맛까지! 마카롱 맛에 푹빠져 결국은 테이크아웃까지 했네요 ㅎㅎ


맛집정보

콜리브리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3-4


달달한 마카롱으로 하루를 마무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