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하태 이태원, 하태하태 '아로이찡찡'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코딱지딱지 코딱지입니다 :)

저번에 친한 대학친구와 핫한 이태원, 해방촌에 다녀왔어요 ㅎ

해방촌에서 태국 음식점인 '아로이찡찡'

태국어로 '짱짱 맛있다'란 뜻이라고 합니다.

를 먹고왔습니다 :)

태국음식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전혀 위화감 없이 꿀떡꿀떡 잘들어가더라고요! 태국음식을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요!


첫번째 메뉴는 요놈

카오 카무

photo6231128997190805565.jpg

카오 카무는 돼지 다리살을 긴 시간 아로이찡찡의 특제소스로 조려내어 밥과 함께 곁들여 먹는 태국식 덮밥이라고 해요.

특제소스는 약간 간장+설탕 조린 맛이였는데 돼지 다리살? 저게 정말 딱 족발맛ㅎㅎㅎ 정~말 익숙한 맛이재잉~?


두번째 메뉴는 이름도 유명한

팟타이

photo6231091214363502698.jpg
오른쪽 아래 메뉴입니다.

특유의 새콤함과 짭짤한 맛이 어우러진 태국의 대표적인 볶음 쌀국수라고 하는데, 특유의 새콤함보단 달달함이 좀 강해서

이게 진짜 태국에서 먹는 팟타이 맛인가.. .했지만,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ㅎ

그리고 사진상 오른쪽에 사이드 메뉴로 나온 것은

톳만 카우폿

인데요,

돼지고기 민찌와 옥수수를 반죽하여 튀겨내어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에 찍어먹는 요리

라고 하네요 ㅎㅎ 돼지고기 튀김이라고 보시면 되어요 ㅎ
일본 음식 중 닭튀김과 비슷한 느낌이예요.


친구와 여기에 맥주한잔까지 탁 덧들여
엄청난 수다와 함께 먹으니
사장님도 열정적으로 오셔서 음식을 설명해주시고 가시고
음식이 식어서 맛이 없어지는 음식도 아니여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


혹시 태국음식이 약간 부담스러우시다면
이곳에서 첫 입문을 띄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다들 좋은 식샤하세요~!
안뇽~


맛집정보

아로이찡찡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2가동 신흥로5길 8


하태하태 이태원, 하태하태 '아로이찡찡'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