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언제먹어도 바람직한 대게

title_image


@joajina00 입니다.

이제는 찬바람과 함께 연말 분위기가 제법 풍기고 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도 눈에 많이 띄고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

슬슬 연말 모임도 많이 지고 오랜만에 지인들과의 약속도

많이 생기도 있는 듯한~ㅎ 정말 1년이 금새 지나가네요.

어찌됬건 오늘은 지난 주말 갑작스런 약속으로 늦은 밤 식사

할 땐 찾는 강남 대게나라를 소개해 드릴께요~


IMG_0363.JPG

늦은밤이다보니 사진이 ㅎㅎ
간판을 알아볼 수가 없네요
가게앞에 커다란 게 모형이 있다는 점!


IMG_3249.JPG

점심부터 새벽늦게 까지 영업해서 자주 이용한답니다


IMG_0370.JPG

IMG_2587.JPG

기본 메뉴판

런치나 새벽에 할인 코스가 있어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성인 2분이면 2인분 (약 2kg)이면 충분한 듯합니다.
마지막 볶음밥 추가가 가능하거든요


IMG_4379.JPG

IMG_9679.JPG

IMG_6354.JPG

기본코스를 주문하면
게죽부터 사시미, 연어샐러드, 가자미튀김, 새우튀김
등 에피타이져 메뉴가 쭉쭉쭉 나와요


IMG_4467.JPG

IMG_5750.JPG

메인메뉴인 대게!!
편하게 두마리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구요
먹기 쉽게 손질되어 나오니 살만 살살 발라먹으면 끝!


IMG_4001.JPG

IMG_0384.JPG

IMG_8855.JPG


IMG_4113.JPG

IMG_7937.JPG

IMG_5855.JPG

마지막은 볶음밥과 탕으로 마무리으리
메인메뉴가 나오고 바로 주문해도 가능합니다
저는 바로 주문해서 밥과 게를 함께 먹었어요
그럼 기본 반찬이랑 시원한 탕이 함께 나와요


식사를 다 마치면 디저트도 나오니 다 드시고
나오면 됩니다~ㅎㅎㅎ

이상 크래버 대게나라 강남점 일상속 소소한 맛집으로
소개해 드려요~ 늦은 시간에도 식사 할 곳이 찾으시거나
비교적 저렴하게 대게를 편하게 먹고 싶을땐
괜찮은 곳 입니다:)

많이 쌀쌀해진 날씨 스티미언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연말 준비 잘하자구요~!


맛집정보

크래버 대게나라 강남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언주로 620


Tasteem:)언제먹어도 바람직한 대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