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쯔가 먹은 미트볼 나도 먹었당! <서울미트볼>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먹성 운동지방사 @jiminkang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 서울! 서울! 아름다운 이 거리~~
서울! 서울! 서울! <서울미트볼> 입니다.

외관.png

서울미트볼은 원래 망리단길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데요!
한강을 건너 드디어 드디어!! 영구에 상륙했습니당!! 꺄오 +_+ 디박사건!
나날이 핫해지는 영구!
여긴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특히 벤쯔가 서울미트볼 먹방을 했었나봐요 ㅋㅋㅋ
그래서 벤쯔미트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것 같아요 :-)

어쨋든 저도 먹방을 찍으러 소듕한 점심시간에 호다닥 달려가보았습니다.

메뉴판.png

미트볼을 활용한 파스타와 라이스가 주 메뉴입니당!
다들 어떻게 여길 알고 오는지...(나만 아는줄 ㅠ_ㅠ)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상당한 것 같아요..
저희는 운이 좋아서 한 5분 정도 기다리다가 입장했어요 유후! 럭키데이!

서울미트볼.png

서울미트볼이 나왔어요!
미트볼이 무려 7개나 들어가있어요..!! 미트볼도 꽤 컸어요! 존맛 ㅠ_ㅠ
고기가 꽉 차 있어요!!

파스타.png

파스타는 약간 매콤해서 느끼함을 확 잡아주고 맛있었어요!
파스타 돌돌 말아서 미트볼이랑 같이 먹으면 흑 ㅠ_ㅠ JM!!

서울비빔밥.png

그리고 제가 여기서 가장 추천하는 서울비빔밥!!!
이게 정말 특이하고 맛있는 맛이에요.
깍두기인지 무인지 하튼 그게 들어가서 미트볼이랑 같이 비벼먹는건데요.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깔끔하면서도 계속 생각나는 맛!!
저 깍두기랑 미트볼이랑 먹으니깐 환상이더라구요!
전 다음에 가면 이걸 또 먹어야겠어요 ㅎ_ㅎ

빈그릇.png

오늘도 열심히 점심시간에 최선을 다해서 먹었네용 :-)
뿌듯뿌듯

서울미트볼 the love❤️


맛집정보

서울미트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4가 당산로35길 4-19


벤쯔가 먹은 미트볼 나도 먹었당! <서울미트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