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에서 가까운 약이되는 밥상

title_image


안녕하세요!여러분!!
@hyunkyuiii입니다!
저번주 일요일 오션월드에 다녀왔어요!!

오션월드 만원에 가기

하나은행 체크카드만 있어도 만원에 입장이 가능해요!


어쨋든 오션월드에서 신나게 물놀이 한 뒤 허기진 배를 이끌고 간 오션월드 인근에 있는 약이되는 밥상!!

batch_1IMG_6672.jpg

오션월드에서 10분거리에 있는 집이고
백숙 옻닭 닭도리탕 같은 걸 파는 집이예요!

batch_1IMG_6673.jpg

약이되는 밥상집의 메뉴판이예요!
기본적으로 큰메뉴는 5만원 균일가!!

batch_1IMG_6676.jpg

이 집이 너무 좋았던건 많은 반찬가지 수!!
15가지의 반찬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저희는 한방닭백숙 주문했는데
엄청 빨리 나오드라구요!
빠른속도에 배고픔도 뭐도 못느낄정도였어요 ㅋㅋ

batch_1IMG_6674.jpg

엄청 국물이 까매보이죠?ㅋㅋ
까매도 국물맛은 진국..ㅠㅠㅠㅠㅠ
이런걸 먹어야 몸보신이 되요 !!

batch_1IMG_6677.jpg

닭다리 크기 보이세요?!
토종닭이래요!!다리가 어마어마하다...시조새인줄....(죄송합니다).

닭도 야들야들하고 국물도 진하고 ㅠㅠㅠㅠ
놀고온게 싹 풀리는 느낌!

batch_1IMG_6679.jpg

마지막은 잡곡찰밥으로 만든 죽!!
이걸 먹어야 백숙먹었다고 하죠!!
잡곡밥이라 비주얼이 팥죽같지만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오션월드 가셨다고 저녁은 여기 강추입니다 강추!


맛집정보

약이되는밥상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952


오션월드에서 가까운 약이되는 밥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