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발은 역시 한신포차

title_image


안녕하세요!오늘은 테이스팀
닭요리편!!

전 제가 먹은 닭요리중 뭐가 좋았을까 싶다가 생각난
한신포차 닭발입니다!

batch_1IMG_6363.jpg

아마 닭발을 한신포차 닭발로 처음 접해본거 같은데!
처음에 너무 매워서 쿨피스를 입에 달고 먹었던거 같아요!

하지만 한해 두해 나이가 먹어가면서...
어느새 입맛에 점점 딱 맞아가는 이 닭발의 맛...ㅋㅋㅋ

아삭한 콩나물도 넣어주면 더 맛있어지는데요!!

batch_1IMG_6364.jpg

닭발을 먹을때 빠질수없는 주먹밥!!
주먹밥은 필수예요!필수!!ㅋㅋ
선택이 아닌 필수!ㅋㅋㅋ

batch_1IMG_6365.jpg

한신포차엔 닭발도 맛있지만
옛날통닭 역시!!
살도 부드럽고 껍질도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batch_1IMG_6366.jpg

닭발에 있어서는 제 인생닭발

한신포차!!


맛집정보

한신포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1124-47


닭발은 역시 한신포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