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뷰] 35. 맛깔스러운 전통식 안주와 찹쌀동동주. 분위기까지 짱! 혜화역 '민들레처럼 홀씨하나'

title_image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거의 한달만에 스팀잇에 복귀하네요!ㅎㅎ 임대도 받고 열심히 활동하려했는데 일이 많다보니 이제야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ㅠㅠ
스팀잇을 쉬는 동안 여러 맛집에 방문했는데요! 그중 가장 맛있었던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민들레처럼 홀씨하나

주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4길 24-6


가장 인기 메뉴인 전 요리 중 김치전 + 파전 사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정말 음식 자체가 맛있는 맛집, 분위기가 좋아 음식도 맛있어보이는 맛집, 양으로 승부하는 맛집 등등이 있는데 조금과하게 평가해보자면 이곳은 세 가지를 모두 갖춘 맛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전으로 유명한곳이니 당연히 먹어봐야겠죠?
신기하게도 반반씩 섞어서 주문할 수가 있습니다. 김치전 + 파전을 주문하고 전으로는 살짝 아쉬우니 두부제육에 찹쌀 동동주까지 주문했습니다.

김치+파 전과 찰떡궁합인 찹쌀 동동주 입니다. 날씨도 덥다보니 시원한 막걸리나 동동주가 땡기더라구요.

막걸리나 동동주는 역시 시원해야합니다. 잔에 가득 따라 마시면 더위가 싹 사라지죠.

배도 좀 채워야겠죠? 제육김치와 두부! 입니다. 그냥 볶은김치여도 맛있는데 제육까지 들어가있어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청양고추와 김치 + 제육과 야채가 환상 궁합을 이룹니다. 두부만큼 양이 많아서 실컷 먹었는데도 남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메인메뉴인 김치 + 파 전이 나왔습니다. 조그맣게 따로따로 나올줄알았는데 신기하게도 전이 합쳐져있네요!

두껍고 푸짐한 빈대떡같은 전도 맛있지만 이렇게 적당히 두꺼우면서 속이 알찬 전도 매력이 넘칩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맛있는 김치전 한입! 하세요 ㅎㅎ

간만에 맛있게 먹느라 매장사진은 못찍었지만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넓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다만 여름인데다가 전이나 두부김치 등등 냄새가 자극적이다보니 날파리가 조금씩 꼬이더라구요 ㅠㅠ
그런 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간만에 정말 괜찮은 맛집을 알게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맛집정보

민들레처럼 홀씨하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2가 창경궁로34길 24-6


[푸드리뷰] 35. 맛깔스러운 전통식 안주와 찹쌀동동주. 분위기까지 짱! 혜화역 '민들레처럼 홀씨하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