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빙수 생각나서 요거프레소

title_image


무더운 주말 잘 보내셨습니까 ? 주말 내내 얼마나 더운지...에어컨 48시간 이었습니다. 7월 전기세 무척 궁금해지는군요 ~ ㅋㅋㅋㅋㅋㅋ

1.jpg

금요일날 찾아간 요거프레소 상봉점 ! 넘 덥다며 빙수 먹으러 간건데요. 상봉쪽에 요거프레소가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더위가 나에 맛집 지평을 넓혀주네요.

2.jpg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거트 음료, 브래드, 와플, 티 등을 팔고 있는데요.

3.jpg

여름에는 이렇게 빙수가 있으니까 좋답니다. 요거프레소이니까 요거트 중에서 뭐 먹을까 하다가 와이프가 좋아하는 딸기 & 치즈 스노우 빙수로 결정했습니다.

6.jpg

빙수와 치즈의 콜라보 ! 둘이 먹기에 나쁘지 않은 양입니다.

7.jpg

치즈 먼저 먹구요. 딸기를 먹어주는데 사르르 입에서 녹는 시원함과 상큼한 딸기에 조합이 사람에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빙수 먹고 싶은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8.jpg


맛집정보

요거프레소 상봉이노시티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73-10


시원한 빙수 생각나서 요거프레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