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세상의 모든 아침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재미있는 주제네요. 실제 소개팅 했던 장소 중 추천하고 싶은 곳이 몇 개 떠오릅니다. 그런데 사진이 없어요 ㅠㅠ 처음 만나서 식사 하는데 여기저기 찰칵찰칵 하지는 않잖아요? ㅋㅋㅋㅋㅋ 움 찍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안찍게 되더라구요. 무튼 그래서 지인과 갔던 곳 중 소개팅 해도 괜찮겠다 싶은 곳을 소개할게요.

IMG_1828.JPG

세상의 모든 아침은 여의도 전경련 빌딩 50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탁 트인 창 밖으로 여의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저희는 당일에 예약해서 안쪽 테이블을 배정받았는데, 창가쪽 테이블을 원하신다면 시간 여유를 두고 미리 예약 하셔야 할 듯 합니다.

IMG_1830.JPG

안쪽 테이블은 이런 모습이에요. 안쪽 테이블에 앉더라도 창가를 바라보고 앉으면 식사를 하며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보니까 남성분들이 다 뷰를 등지고 앉으셨더라구요 ㅋㅋㅋㅋ

IMG_1857.jpg

음식 종류는 스타터, 브런치, 파스타, 리조또, 버거, 샌드위치, 스테이크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샐러드와 파스타, 그리고 리조또를 시켰는데 예상 가능한 무난한 맛이었어요. 가격대도 전망 고려하면 무난한 편입니다.

IMG_1850.JPG

식사를 마치고 나오기 전에 창가에 가서 해 지는 여의도 풍경을 눈에 담았어요. 식사 하면서 좀 친해지시면 나오면서 잠시 멈춰서 같이 야경 감상해도 꽤 로맨틱할 것 같습니다!

steemit sign2.png


맛집정보

세상의 모든 아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8-1


여의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세상의 모든 아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