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바보형제 쭈꾸미' - 비오는 날 창원 천주산 기슭에서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가성비 좋은 바보형제 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
@danihwang


1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동정동 천주로121번길 16
연락처: 055-295-1266

지난 비오는 일요일 오후에 창원 천주산 기슭에 위치한 바보형제 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 비가 오는날 맵삭한게 땡기더라구요ㅎㅎ

1

식당 안에서 본 바깥 풍경입니다. 멀리 창원 시내가 보이네요. 비가 와서 더 운치있는!

1

여기는 세트메뉴가 정말 좋습니다. 쭈꾸미 세트 10,900원 짜리를 주문하면...

1

에피타이저로 고소한 씬 피자가 나옵니다. 바삭바삭한 도우와 짭쪼름하고 고소한 치즈가 일품입니다.

1

기본 샐러드도 세팅이되구요.

1

메인 디쉬인, 바보형제 쭈꾸미가 나옵니다. 맵삭한게 정말 밥도둑입니다.

1

싱싱하고 탱글탱글한 쭈꾸미가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정말 10,900원에 이런 퀄리티라니 ㅜㅜ 굿굿!!

1

조금 맵다 싶을 때, 요 요 도토리묵 국을 드리키면~~ 캬!!!ㅋㅋㅋ

1

밥이랑 쭈꾸미 비벼서 쓱싹 해치웠네요.

싸고 좋은 곳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맛집 '바보형제 쭈꾸미 천주산점' 후기였습니다.


맛집정보

바보형제 쭈꾸미 천주산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동정동 천주로121번길 16


가성비 좋은 '바보형제 쭈꾸미' - 비오는 날 창원 천주산 기슭에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헌트 토큰 IEO 및 상장계획이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사전 등록 스팀 유저 10% 추가 보너스 이벤트!!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