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순대국' - 사골 국물에 순대!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1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감계리 246-11
연락처: 055-256-0424

한국의 소울푸드 하면 역시 국밥이죠!
저는 그 중에 특히 순대국밥을 좋아하는데요...

창원 북면에 위치한 할매순대국은 사골 육수가 일품인 곳입니다. 약간 보약 느낌나네요ㅎㅎ

1

순대국 한그릇에 6,000원 / 특사이즈는 7,000원입니다. 저는 특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ㅁ<

1

저는 먼저 순대를 다 건져 먹습니다. 그리고 그 후 밥을 턱 말아서 김치랑 함께 먹지용~

1

공기밥 2개나 먹었네요. 국물이 정말 일품인데, 배가 넘 불러서 조금 남깁니다ㅜㅜ

1

순대국 말고도 소머리국밥, 갈비탕, 뼈해장국 등등 다양한 국밥류가 준비되어 있는 곳이네요. 담에는 뼈해장국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이상 한국의 소울푸드 국밥 맛집 창원 북면 '할매순대국' 이었습니다.


맛집정보

할매순대국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감계로110번길


'할매순대국' - 사골 국물에 순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한국의 소울푸드 국밥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종로 양꼬치

종로 젊은의 거리 안쪽에 들어오시면 종로 양꼬치 전문점이 약간 구석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근에...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