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맛집]회전하지 않는 회전초밥, 시부야 우오베이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 인사드립니다.

이번 주는 그래도 날씨가 선선하니 좋네요
날씨가 선선해진지 일주일도 안된 것 같은데 일본 편의점에서는 벌써부터 호빵...오뎅 장사를 시작한 것을 보니
얼른 오뎅 먹고싶어지는 쌀쌀한 날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당ㅋㅋㅋ

일본 편의점 오뎅도 한번 포스팅 해야겠습니당ㅋㅋㅋㅋ
완전 술 안주 ㅋㅋㅋㅋ오뎅 국물에 술 마시면 캬...

오늘은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회전초밥집을 소개해드리는데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신기한 시스템이랍니다!

우오베이같은 경우 체인점이라 시부야 외에도 다른 곳에도 매장이 있답니다!!!


insert Img


보통 회전초밥집에 가게되면 레일 따라서 둘러앉게 되는 곳이 많은데
이 곳은 레일이 직선으로 쭉쭉 배치되어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레일에는 초밥이 전.혀 없어요!!!
회전초밥이지만? 회전하지 않는 회전초밥 집이네요 +_+

회전초밥집 가면 내가 먹고 싶은 스시 기다리느라 한참 멍 때리는 경우도 많았는데
이 곳은 바로바로 주문할 수도 있고, 바로 만들어 나오는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insert Img


시부야 우오베이같은 경우 각 자리마다 태블릿이 비치되어 있어서
태블릿으로 먹고 싶은 초밥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앉자마자 시원한 생맥주부터 주문해봅니다 ㅋㅋㅋㅋㅋ


insert Img

한 번에 초밥같은 경우 3접시까지 주문이 가능한데
주문을 하게되면 주방에서 바로 만들어서 레일로 배달되는 시스템이랍니다

완전 신기방기, 한국에서는 한번도 못보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초밥 혼밥하기에도 참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방식이 특이해서 그런지 관광객이 참 많더라구요 @_@
태블릿에 영어나 한국어도 지원하기 때문에 일본어를 못 읽어도 문제없답니다!!

insert Img

태블릿으로 주문한 초밥이 도착했습니다.

초밥을 레일에서 테이블로 내려놓고

insert Img

태블릿 화면에 나오는 버튼을 눌러주면 레일이 다시 슝하고 주방으로 간답니다

회전초밥 집가면 레일에 있는 초밥 이외에도 주문해서 먹어본 적은 있는데
이렇게 각자 주문해서 먹는 회전초밥 집은 처음이라 다들 신기해했답니다 ㅋㅋ

insert Img

가격도 100엔 초반부터 시작해서 가격도 저렴하니 부담없어서 좋아요

일본에는 백엔 스시집이 참 많더라구요~~~ 백엔이라고 신나서 먹다보면
계산서 보고 놀라게 되는 일도 많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

insert Img

시원한 생맥주 마시며 새우 초밥도 먹고

와사비나 간장 등은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답니다!

insert Img

참치 초밥, 연어 초밥도 시켜먹고 bb

참치 초밥 너무 좋아요 ㅜㅜ 대뱃살도 맛있고 중뱃살도 맛있고 참치는 다 맛나요 ㅜ


자꾸 초밥만 먹어서 질릴 때에는!!!!!!


insert Img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온수기와 녹차 가루로
녹차를 만들어서 마시면 깔끔하니 참 좋더라구요 +_+

스시만 먹다보면 비릴 수 있는데 따끈한 녹차로 입 헹궈주면 참 좋은 것 같아요!!

insert Img

눈앞을 지나가는 레일을 보며 남들은 무슨 초밥을 먹는지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ㅋㅋㅋㅋ

배불러서 멍 때리고 있다가 지나가는 레일보고
갑자기 꽃혀서 5접시정도는 더 먹은 것 같습니다 ㅜㅜ

insert Img

라유(고추기름)이 올라가있던 초밥

고추기름과 초밥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먹어보니 라유가 얼큰하니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더라구요 ㅎㅎ

치킨에 파 올려서 먹는 파닭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국물이 생각날 땐 면 요리나 미소국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라멘을 주문했더니 라멘도 레일타고 슝 오더라구요~~

라멘 전문점처럼 맛있지는 않지만, 국물 마시고 싶을 땐 무난합니다

insert Img

마지막으로 교자 초밥으로 마무리...

밥 위에 교자라니...정말 처음보는 메뉴라서 시켜보았는데
정말 밥에 만두 올려먹는 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가 다양해서 좋지만, 우오베이같은 경우 밥이 조금 마른 듯 싶어서 아쉽더라구요
백엔스시의 경우 아무래도 저렴해서 퀼리티는 조금 떨어지는 것은 감안해야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가격 부담없이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종종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이 곳같은 경우 레일로 배달되는 방식이 신기해서 관광객이 참 많은 것 같으니
주말에는 식사 시간 피해서 조금 일찍?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시부야 역에는 정말 정말 큰 돈키호테, '메가 돈키호테'도 24시간으로 영업하기 때문에 쇼핑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


맛집정보

시부야 우오베이

score

2 Chome-29-11 Dōgenzaka, Shibuya-ku, Tōkyō-to 150-0043 일본


[일본맛집]회전하지 않는 회전초밥, 시부야 우오베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