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종류의 세계맥주

title_image


여러 종류의 세계맥주가 있어서 좋아요~~
처음 보는 종류의 맥주들도 너무 많아서 맛 보고 싶은 맥주가
너무 많았습니다. ㅠㅠ
여러종류세계맥주.JPG

맥주 많음.JPG

샐러드로 시작합니다 ㅎㅎ
샐러드.JPG

치킨커리도 주문했구요 ㅎㅎ
저기에 커리를 싸먹으면 너무 짜지도 않고 간이 적절하게
먹기 딱 맛있습니다.
치킨커리.JPG

그리고 마주막 안주는 감바스 ㅎㅎ
감바스는 스페인 전통요리에요. 기름에 새우와 몇가지 부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요.
처음에 사실 기름이라고 해서 좀 거부감이 있었는데
먹으면 그런 생각이 싹 사라집니다.
그리고 빵에 새우랑 마늘이랑 올려서 먹으면 최고 ㅎㅎ마늘향도 나면서 새우의 식감이 느껴집니다.
여기는 안주도 그리 비싼편이 아닌데 양도 많아서
여러가지 시켜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
다음에도 또 올 것 같네요 ㅎㅎ
감바스.JPG

감바스ㅇ.JPG


맛집정보

30's GARAGE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아차산로31길 28


다양한 종류의 세계맥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