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스팀시티] 스팀시티 심볼에 관한 마법적 해석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시티] 스팀시티 심볼에 관한 마법적 해석

RE: [스팀시티] 스팀시티 심볼에 관한 마법적 해석

앗 멀법사님이다!
잘 계셨지요? 여름이네요.
더위는 먹지 마시고욧...ㅎㅎ
저는 스팀잇 생활을 몹시 게을리 했더니 아직도
소멸직전의 플랑크톤 신세네요..
정신줄을 놓고 살았더니 글 쓸 힘도 없고....
가끔 들어와서 보팅만 누르고 나가고 그랬죠.
티끌만한 스달이라도 팔아서 파워나 올려야겠어요..
스파 50정도 되면
멀법사님 글에 0.02라도 찍히겠죠?

로고 넘나 이쁘네요..이뻐요 이뻐~^^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