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스팀페이를 사용해봤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낭만파머 @nangman-farmer입니다 ^^

내일 서울에서 일이 있어서 숙소를 잡고
선유기지에 2번째 방문을 했답니다^^
이젠 서울오면 자동으로 선유기지가 생각나네요!ㅎ

선유기지에 도착하니
@kindbreeze 님과 @yong2daddy 님이 반겨주시네요 ^^

스달도 가격이 많이 떨어지고 좀 더 모아볼까하면서
현금으로 계산하려고하니 사장님께서
이벤트가 있다고 알려주십니다~!

스팀잇의 활성화를 위해서
스팀페이로 결제하면 머그컵을 주신다고 하셔서
돈을 바로 집어넣고 폰을 꺼내 들었습니다!
후원해주신 @kilu83 님 정말 감사합니다 ^^

아니 근데 사용법이 너무 쉬워서 당황했습니다...
큐알코드를 대니 그냥 척척 .....
신기하다신기해.....!!

20180531_165622.jpg

머그컵도 세련미가 뿜뿜 음료도 맛있네요~~ㅎㅎ

무엇보다 가장 신기한것은 여지껏 제가 포스팅해서
모은 스달로(얼마없지만..;) 음료를 사먹다니...!!
너무너무 신기하네요 ㅎㅎ
빨리 주변지인들 데리고 한번 보여줘야겠어요!!

민간주조화폐의 위력을 세삼 느끼면서 글을 올려봅니다 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