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2일차 도전

[스팀몬스터] 2일차 도전


2일차 스팀몬스터 도전 일기입니다.


오늘은 퀘스트를 완료해 보려고 도전을 했네요.

아! 대기가 왜이리 오래 걸리는지 시간이 좀 걸리네요. 처음에 퀘스트의 내용을 제대로 안읽고 아무거나 5판 이기면 되는 줄 알고 "왜! 퀘스트가 안되지!" 하면서 삽질 했네요.

퀘스트를 읽고 보니 참 바보 같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퀘스트 내용에 맞게 선택해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드디어 퀘스트 완료!

과연 어떤 카드가 나올까 궁금하네요.

클릭!

쩝쩝 아쉽네요.

오늘의 전적


차츰 좋아지겠죠. 이제는 대충 감 잡히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