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 베타팩 판매 실적 & 한손 거든 결과!

00.JPG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어제부로 스팀몬스터 베타팩이 풀렸는데 알파팩 때와는 달리 부스터팩 오픈 인증글들이 별로 안올라오네요.
아마 @steemmonsters 계정의 업보팅 조건이 깐깐해 지면서 카드 오픈 인증 포스팅은 벤 사유라는 것 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게다가 베타팩 자체가 알파팩 보다는 가격도 낮게 형성될꺼라고 판단 되는 것도 이유겠네요.

포스팅 횟수는 어쨌든 판매는 순항 중인듯 합니다.
알파팩 때의 기록은 모르겠지만, 베타의 경우는 출시 24시간 동안 244명이 구입했다고 합니다.
총 16,000개가 팔렸고 일 판매량 기준 사상 2번째 기록이라고 하네요.
@broncnutz 라는 범고래 아저씨 혼자 하루동안 무려 2천개가 넘는 팩을 구입했다고 합니다...쿨럭...
평균 적으로는 인당 65팩, 130달러 라고 하네요.

뭐.. 그런거야 어쨌든 업데이트 됐으니 한번 긁어 봤습니다.

01.JPG

전에 긁었을 땐 노멀 일색이더니 이번엔 왠일로 에픽 한장에 레어 3장이나 떠주네요.
레전더리야... 첫번째 부스터부터 기대하면 도둑 심보고.. (하지만 @leemikyung 님은 그걸 해냈다!)
왠지 베타는 운수가 풀리려는 징조일까요.
아님 가산탕진의 미끼일지도!!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