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닉네임 챌린지 + 초봄 뻘글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닉네임 챌린지 + 초봄 뻘글

RE: 닉네임 챌린지 + 초봄 뻘글

저도 민트 색 엄청 좋아해요 +_+ 그 묘한 색감이라니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름 자체가 미래지향적인 랜드스케이프를 떠오르게 해서 좋았지만
자꾸 저를 매직카드와 친하게 만들어 보려는 의도가 커서 역효과가 났습니다

으악 이거 어떤 건지 너무 알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역효과도 어떤 건지 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 챌린지에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요 !
그치만 조금 더 비밀로 하고 있어도 될까요 +_+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