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블로그 시작!

스팀잇은 블록체인을 나름대로 공부하는 중에 알게 되었다.

아직까지도 블록체인이라는 개념이 명확히 머리 속에 그려지지는 않지만, 이러한 새로운 개념이 블로그나 SNS 등에도 이렇게 적용될 수 있다는 점이 새로웠다.

무엇보다 블록체인 기반의 경제 모델을 통해서,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이로 인한 보상이 충분히 이뤄지게 하였다는 점과 보다 양질의 정보 및 지식들이 기대된다!

지금까지 다른 블로그들도 사용해보았지만, 나의 포스팅이 순수한 창작 또는 정보전달 활동이면서  동시에, 적극적인 의미로 경제활동도 된다는 점 때문에 아무래도 포스팅에 더 신경을 써서 올려야겠다는 느낌이 든다 ^^;;

아무튼, 이러니 저러니해도 이 곳을 통해 많은 분들과 교류하고, 또한 그냥 즐겁게 내가 하고 싶은 얘기들을 이곳에 올려야겠다!

개인적으로는 고체역학에 대해서 다뤄보고자 한다. 

사실 이 범위도 워낙 넓고, 모르는 부분도 많지만, 재료역학, 응용역학, 구조역학 등 관련된 분야에 대한 지식 정보를 공유해보고 싶다.

또한, 여러 지식 관련 글이라든지, 일상 생각이나 글들도 빼놓을 순 없을 것 같다 ^^;


이 곳이 또 하나의 좋은 공간이 되길!!

만나서 반갑습니다 ^__^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