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very best cat

Hello friends


![image]( 그가 필요 케이크 만 자녀의 세일즈맨으로 일을 할 만 할 수 있었다, 나이. 어느 날, 마린 떨어지는 병. 고통이 너무 힘들었다, 그의 생활은 거의 떠 결국 그는 -감사를 할 수 그의 어머니의 노력에. 그의 병에서 회복 후에그는 더 사랑받는했다. 그들은 서로 사랑 엄마와 딸입니다. 이 스위트 워터 비치에 도킹 더 큰 배는 없기 때문에 이제, 마린, 그녀가 마을에 방황 갈 그녀의 어머니의 허락을 요청 성장.

"좋아,하자 어머니. 다시 서둘러, 어머니가 항상 당신 아들이 기다리고있을 것 "울고, 그의 어머니를 말했다. 마지 못해하지만 결국 그녀를 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마린에게 건네 그런 다음 마린, 바나나에 싸여 쌀 일곱 개 팩을 잎 장착 "여행에 "고 말했다. 그 마린 해안선 토지 후 혼자 그녀의 어머니를두고있다.


![image](

더 배 가까이 오지 경우 얼마 후 그는 항상 그의 아들에 대해 물었다. "당신은 내 아들, 마린 봤어? 그는 괜찮습니까? 그가 돌아갑니다 때? "그는 물었다. 하지만 때마다 그는 승무원을 요구하거나 주장은 답을하지 않았다. 마린은 그녀의 어머니에 상품 또는 메시지를 위탁하지

Thank you very much☺️😍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