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got low rating by people.

스플린터 랜드 미션 완료



오늘의 경기는 겨우 제자리를 맞춰 준 거라고 해야 하나요?
암튼 배배가 정말 많았네요..
마지막 경기는 지면 다시 실버로 가는 상황이어서 걱정했네요..
이제 제가 더 높이 가는 경우는 쉽지 않는가 봅니다.
정말 어렵네요..

보상은 이렇게 받았는데..
좀 적네요..

SPS 150개 에어드랍 받았네요..

166개의 SPS 하이브 엔진으로 보냈습니다.
이제 그래도.. 3천 달러에서 가격이 2천달러로 내려가면 어쩌자는 건지?
더 오르기를 기대하는데 안되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