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스팀 콘테스트] 쇼!미!더!스!팀!달!라! 참여합니다 !! ㅋㅋ

안녕하세요 ㅎㅎ

1회에 이어 2회에도 참여하게 되었네요.

이제 딱 쇼미더머니777도 끝나고해서 힙합인의 피가 들끓고있었는데 마침 이런 좋은 기회가 생겨 동전노래방으로 달려갔습니다. ㅋㅋㅋㅋ

최근의 트렌디한 랩과, 제 학창시절 때 듣던 랩 중에 무엇을 부를까 고민을 나름 했었는데...

지난 날의 느낌을 살려 10년도 더 지난 랩을 부르기로 결정 !!


키네틱플로우 - 헤어지던밤

이 노래 아시는 분들 좀 계시려나요 ?? ㅋㅋ

아시면 저랑 나이또래가 비슷하실듯 ^^


요거는 덤으로 아웃사이더 - 연인과의 거리 도 한 번 불러봤습니다.

아웃사이더의 속사포 랩을 좋아했었는데...

MC 스나이퍼와의 일도 있고 인성과 실력논란이 생기면서 지금은 활동을 거의 안하는 래퍼죠 ㅠ


콘테스트 참여는 키네틱플로우 - 헤어지는밤 으로 하겠습니다 !!

힙쟁이 형님들 향수에 한번 젖어보시지요 ~

감사합니다 !!


KakaoTalk_20180724_210114709.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