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스팀 콘테스트] 쇼미더스팀달라 Keep Going !

안녕하세요 @bji1203 입니다.

지난 씽스팀 콘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꼭 참여하려고 기억해두었다가
새벽에 혼자 코인노래방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요즘 제가 힙합을 많이 듣기때문에
이번 주제는 저에게 딱이었습니다!ㅋㅋㅋ

어떤 노래로 참여할까 하다가
가장 많이 들은 곡으로 하는게 실수가 적지 않을까 싶어서
어플을 켜보았습니다

genie.jpg

어플을 켜보았더니 스윙스(Swings)의 Keep Going 을 가장 많이 들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래퍼들이 피쳐링으로 참여해서 많이 들은 듯 하네요.

그럼 참가영상 첨부합니다!

(1인 4역 했더니 힘드네요 헉헉)

앞으로 #singsteem 태그 많이 이용하겠습니당
저도 노래도 올리고 많이 놀러갈게요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