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코인 재굴 중

스톰코인 재굴 중


1.jpg


최근에 스톰코인이 채굴하고 싶어서 스톰코인을 채굴하는 어플을 설치 했네요. storm play이라는 어플 안에서 여러개의 게임이 있는데 각 게임 마다 특정 조건이 도달 하는 미션이 있습니다. 그걸 도달하면 대량의 Bolts를 주는데 이Bolts로 스톰코인, 비트코인, 이더리움코인으로 전환하여 보상이 지급 됩니다.

3.jpg

Bolts를 받고자 하는 코인인 주소를 입력하면 계산 된 코인 수량이 지급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2개정도의 미션을 달성 한후 160만Bolts를 모았고 업비트 거래소의 스톰코인 주소를 입력 해서 전환 했는데 빠르게 지급 되더군요.

2.jpg

그런데 아쉽게 하락을 좀 했네요. 160만 Bolts를전환하니 약 1만원의 보상을 받은 것 같네요.

현재 몇개의 게임 미션을 도달 할 예정이라 그걸 완료하면 몇만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 할 것 같네요.

재미로 치킨값 모우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