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가 요동치는 하루

비트가 요동치는 하루

1.jpg

일시적으로 천만이 붕괴 되었네요. 다시 조금씩회복하고 있긴 하는데 너무 큰폭으로 하락되어 아쉽네요.

업비트 차트 곡선이네요.
2.jpg

참 이쁘게 폭락하다가 다시 조금 회복했네요. 계단식 하락일지 아니면 조정을 크게 한번 한건지 알트가 달릴 기회를 주지 않네요.

네가 좋아하는 리플 그래도 500선이 안무너져서 다행이네요.

3.jpg

어제 리플이 좀 달릴려고 했는데 비트 요놈이 리플의 기세를 꺾어 버리는 군요.

리플아! 600선 가자!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