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 스팀코인판에 제가 수정한 코드가 반영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안피곤입니다.

어제 제이콥(@jacobyu)님 도움을 받아, Nitros를 로컬에 셋팅하고 한번 돌려보았습니다. 그리고 제 눈에 거슬리는 부분이 있어서 바로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오픈 소스는 처음으로 기여를 해보게 되었네요. 저는 다른 사람의 코드를 이해하고 수정하는데 약간의 두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 코드가 반영된 사실이 매우 기쁩니다. ㅎㅎ

이번에 제가 수정한 코드는 정말 정말 간단한 작업입니다. 하지만 반영되어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ㅋ 확인해보니 스팀 코인판뿐만 아니라 트리플 A에도 같이 반영되었네요.



Project Information



어느 부분이 수정되었는지는 스샷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수정 전

SCT POWER 금액 바로 아래에 (NaN SCT)가 보입니다. NaN(Not a Number)는 컴퓨터 연산에서 잘못된 입력을 받았음을 보여주는 기호입니다. 아마도 임대(delegations)를 한번도 하지 않은 사용자는 데이터가 없어서 NaN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수정 후

임대(delegations) 정보가 없으면 보이지 않게 수정하였습니다.




어제 PR(Pull Requests)를 했는데 벌써 반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eonwarped님이 친절하게 댓글도 달아주셨습니다. 그리고 수고하신 제이콥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아래 스샷에서 보이는 깃허브 아이디 passionbull가 제이콥님입니다.

https://github.com/steem-engine-exchange/nitrous/blob/master/src/app/components/modules/UserWallet.jsx#L89


해피 코딩하세요~!


vote, reblog, follow @anpigon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