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이야기 : 내 머릿속의 지우개

안녕하세요!! dlfgh4523입니다!!


저는 어제오늘에 걸쳐, 

손예진, 정우성 주연의

'내 머리속의 지우개'라는 영화를 보았습니다. 

다들 보셨는지, 어떻게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

꽤 울컥하면서, 울면서 봤네요.


기억을 잃은 주인공(손예진 님)이,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정우성)을 상처입히고도

상처입힌 사실을 잊기도 합니다. 


:

당신의 슬픔이 고스란히 밀려옵니다.


내가 받은 상처는
당신이 내게 준 상처가 아니라
내가 만든 상처입니다. 


팔이 베이고
옷이 찢겨도 


그런 것보다는
내 마음이 그렇게 아픕니다.




다음은 영화를 보던 중 제가 남긴 메모입니다. 


가을이면 너무 센치해지는 저인지라, ㅎㅎㅎㅎㅎㅎㅎ


영화를 보면서, 보고 나서

기억이라는 단어가 머릿속에 떠올랐어요.


잊고 싶은 기억은 꼭 잊히고
잊기 싫은 기억은 꼭 잊히더라고요. 저는.


또 '도깨비'를 보셨는지 하네요.

기억을 잊은 주인공이, 

감정은 남아있어서 다시 사랑과 만나게 되는데요.


기억을 잊어도 감정은 남아있는 일을 겪은 적 있으신가요? 


사랑한 사람과의 기억을 잊어도, 

그 사람과 사랑의 기억이 떠오를까요.


머리가 먼저고, 감정은 이어지는 반응이라고 생각했는데

무조건반사(?) 같은 감정도 있는 걸까요. 



잊기 싫은 기억이 있으신가요?
꼭 기억하고 싶은 기억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여러분의, 잊기 싫은 기억을 기다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