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 이야기 :

안녕하세요 dlfgh4523입니다,,,



어제는 무척이나 힘들었답니다,

체하고, 배 아프고 말이죠,


그런 와중에도 수업에 기억에 남는 말이 있어 찾아왔습니다. 


'버킷리스트'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이미지 출처 : https://www.nutrilitecampus.co.kr/?p=12741



저는 그동안 단순히 죽기전에 이뤄보고 싶은 것,,

이 정도로만 생각했었는데요,,


교수님은 이걸 이렇게 표현하셨습니다. 

생각의 틀을 깨봐, 큰 걸 상상해봐,,, 그리고서는 

아 죽기전에 이거 못해보면 좀 후회가 되겠는데?

혹은

버킷리스트가 이루어 진 내 모습을 바라보았을때,
기분이 좋아지는 것

이라고 표현하셨습니다. 


저는 그래서

내 시집으로 교보문고에서 사인회를 열었는데,

팬들이 너무 기다려서 안타까웠다를 하나 적어 넣었습니다. 


또 수업에서 누군가는,

나는 벤츠와 벤츠남 모두 잡았다라고도 하였습니다.

(조금 과격한 표현일까요)


여러분의 버킷리스트는 일상에서 큰 일을 이룬 것일 수도 있고

일상을 벗어나서, 이거  좀 멋지겠는데 하는 일일 수도 있지요



제 글을 읽고 떠올린 여러분의 버킷리스트는 무엇인가요?

제가 가진 틀을 깨주실 분이 있을까요??



오늘은 여러분의 '버킷리스트'를 기다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