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놓친 비

놓친 비

image

젖은에서 메모리 붙어
떠돌아 다니는 그림자는 회상하는 그림자를 회상한다
눈의 상단에 보이는 색상
나는 춤 추억이 주위에 노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아직도 나를 기억하고있어
현실 파악하기
감기에 걸맞게 예감
마음에 들고

나는 잊고 싶지 않아
빨간색 필드의 맛은 여전히 ​​강조 표시됩니다
서쪽의 그림자에서 나는 그것을 느낀다
그는 비와 함께 녹아 내린다

비가 무거웠다
크랙 크롤링
단단한 바위가 나를 때렸다
밟고 싶다

나는 재로 녹지 않았다
나는 여전히 사라지지 않을 기억이다
밤 비가 내리는 1/3의 추억
나는 아직도 오늘과 영원한 이야기입니다

@amarhus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