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Piggypet-Day! 겸 kr-youth 태그 홍보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이야기가 될 것 같군요.. ㅎㅎㅎ



사건의 발단은 kr-youth 단톡방이었습니다.
kr-youth는 대학생을 포함한 20대 위주로 이루어진 단톡방입니다.

@sirin418님이 나서서 사람을 모았고 지금 톡방에는 약 30명이 모여
일상적인 얘기와 잡담을 나누고 있습니다.
(니가 왜 거기 있어?! 라고 말씀하신다면 와일드카드를 받아서.. 흠흠..)

꼭 대학생만 있는 것은 아니고 직장인 등
직종을 불문하고 모여있으니 부담은 접어두셔도 될 듯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 글을 참조해주시면 될 듯 하군요.
https://steemit.com/kr/@sirin418/move-20


피기펫데이-1-1.jpg

이제 사건의 시작으로 넘어가자면
지난밤 Piggypet님이 오늘이 자기 생일이라고 말하자

다들 장난식으로 떠들며
그럼 piggypet-day를 만들어 올리자고 이야기가 급진전되더군요.

다 태그걸어서 올리자!! 와!!! 하고 분위기가 조성됐는데
일어나서 태그를 검색해보니
1건 밖에 올라와있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피기펫데이-3.jpg

우려는 현실이 되었다..

급하게 piggypet-day 이벤트를 이어가봅니다. ㅋㅋㅋㅋㅋ
아직 12일 안지났으니까 허용범위 맞죠?!?!

piggypetday 하는 김에 kr-youth 홍보도 하고
일석이조, 도랑치고 가재잡기, 마당쓸다 동전줍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꿩먹고 알먹고, 님도 보고 뽕도 따고

네.. 이제 그만할게요.. ㅎㅎㅎ

그럼 다음 -day는 누구일까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