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 풍경... [Desert in Kuwait]

.
.
며칠전 다녀온 사막의 풍경을 소개 할까 합니다... ^^

겨울 시즌이 되면 많은 쿠웨이트인들이 사막에 천막을 치고 한동안 지내곤 합니다.
조금 불편하기는 해도 예전에 살던 방식을 잊지 않고 즐기는 모습이 느껴집니다.
엊그제 갔던 곳은 천막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길가에 가까운 천막을 찍어 보았습니다... ^^
ss.jpg

사막에 풀들이 새로 나오니 낙타들도 여기저기 많이 보입니다.
사람을 별로 두려워 하지 않고 다가 오네요.
마치 웃는 듯한 모습으로요... ^^
s.jpg

도로 위로 올라온 놈들도 보입니다.
엄청난 크기의 낙타들이 다가오니...
마눌님도 얼음땡 ... ^^
t.jpg

sss.jpg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는 낙타들입니다.
평화로워 보이네요... ^^
ssss.jpg

사막 주변이지만 바다가 보이는 곳에는 멋진 빌라도 있네요.
아마도 주말 별장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tt.jpg

즐거운 여행 되셨나요... ^^
.
.
날씨가 춥네요.
가족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