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끝난 안나 만나러 다녀왔습니다

임시보호 기간이 끝나고 슬개골 수술을 받은 안나를 만나러 가던 중 찍은 컷입니다.

image

수술이 잘돼고 밝은 모습으로 보호소에서 지내고 있어요

미국으로 입양이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와이프는 미국으로 가면 다시 볼 수 없으니 안타까워하네요

좋은곳으로 입양가서 빨리 자리잡으면 오히려 안나한테 좋은것같은데
그래도 마음 한켠으로는 씁슬하네요

보호소에 있는 다른 강아지들 사진입니다
image
image

간 김에 자원봉사도 할겸 애들도 씻기고 왔네요

다른 강아지들도 빨리 좋은 곳에 입양되면 좋겠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