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Music) 문문과 비행운, 그것이 나에게 주는 의미

안녕하세요-!
Ria입니다 :)

오랫만에 노래를 추천하는 것 같아요~
문문, 혹시 아시나요?

우연히 알게 된 아티스트인데, 당시에는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가수였어요.
그 때 들었던 노래가 바로 비행운이었어요.

처음 들었을 때부터 가사가 참 와닿는다는 생각에 관심을 가지게 된 가수였는데, 요즘 이 노래가 역주행 중이더군요!!!ㅎㅎㅎ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이제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것이,
함께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그리고 좋은 노래는 분명 빛을 발하는구나,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종신의 <좋아>.
이 노래도 노래 자체로 승부를 본 것이라고 알고 있어요~
꾸준히, 상황에 개의치 않고 진심을 다해 임하면, 진심은 통하는 것 같아요.

요즘 주변에 이런 경우들을 자주 만나는 것 같아요.
'나는 이러 이러한 것을 하고 싶어!' 라고 말했던 사람들이 실제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경우 말이에요.

헬조선, N포 세대, 77만원 세대 등, 팍팍한 삶 가운데 묵묵히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다, 결국 성과를 내는 사람들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고 있어요. 스스로를 돌아보며 반성도 하고요.

나는 지금껏 살면서 간절함을 안고 최선을 다해 본 적이 있었는가?

그런 의미에서 문문의 노래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는 것은 저에게 많은 의미를 전해 주네요.
끝으로 문문의 곡들을 모아 놓은 유투브 영상 링크를 첨부할께요.
제가 소개한 비행운 외에도 결혼, 물감 등 너무 좋은 곡들이 많아요.

문문의 가사는 크.... 가슴을 후벼 파는 뭔가가 있습니다!

꼬마가 간직했던 꿈은 무엇일까
오래된 일기장을 꺼내봤네
1996년 7월 20일에
우주 비행사라고 적어놨네
(문문- 비행운 中)


(출처: YOUTUB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